[이마트 1월 1일 행사] 조지루시 EE-DCH35K 가습기 오픈런 성공 후기
새해 첫날, 1월 1일인 오늘 이마트에서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펼쳤습니다. 식품부터 가전까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어 기다리셨던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저는 그중에서도 엄마들 사이에서 아주 핫한 가습기인 조지루시 가습기를 오픈런하러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성공했지요!!!!!! 생애 첫 오픈런 구매 성공 후기 지금 들려드립니다.
조지루시 코끼리 가열식 가습기 가격
정가 449,000원 → 289,000원
※ 행사 카드 전액 결제 시 16만 원 할인 (KB국민 BC/신한 BC/NH농협 BC/하나 BC 카드 제외)
※ 그레이 1,000대 / 화이트 400대 한정으로 입점점포에 한함, 조기품절 가능
조지루시 코끼리 가습기 오픈런 성공후기
제 생애 첫 오픈런을 하기 위해 '이마트 풍동점'에 9시 49분쯤 도착, 이미 가전 매장 앞은 줄 서 있는 사람들로 가득했습니다. 어제 미리 풍동점 가전매장으로 전화하여 재고가 4개 남아있다는 것을 확인한지라 '아 내 차례까진 오지 않겠구나' 생각했었습니다. 그래도 희망을 갖고 대기 줄 끝에 섰습니다. 매장 오픈 시간은 공식적으론 10시였으나 9시 53분쯤? 일찍 오픈하더라고요... (아... 오픈런은 제시간에 도착해선 절대 성공할 수 없구나... 를 느꼈습니다)
문 열자마자 대기 중이던 분들이 일제히 자기가 원하는 코너로 뛰어가는데... 제가 자주 다니던 매장이 아니어서 지리를 몰랐던 저는 앞에 계시던 직원분께 가습기 코너가 어디에 있는지 여쭤보고 바로 냅다 뛰어갔습니다. 재고 4개가 있다고 했는데!! 가습기 코너에는 빈 포장박스만 있을 뿐 재고는 안보이더라고요. 그 순간 눈앞에 가습기는 결제 데스크에 가서 결제해야 된다는 안내판이 보였고 뒤도 안 돌아보고 결제 데스크로 뛰었습니다.
타 이마트 매장은 번호표를 나누어주는 방식도 있던데 이마트 풍산점은 재고를 들고 계산대에 가는 시스템이 아닌 가습기 구매를 원하는 사람이 결제를 하면 계산대 뒤편에서 재고를 꺼내 주는 방식이었더라고요. (재고가 4개밖에 없어서 그런가...) 하아... 하마터면 가습기 코너에서 기웃대다 허탈하게 집에 돌아왔어야 했을 거예요. 하지만 빠른 판단과 튼튼한 다리로 조지루시 재고 4개 중 2번째로 구매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5번째 서계시던 아저씨의 절규.... ㅠ.ㅠ 흐극)
이번 이마트 행사에서 조지루시 가습기 구매가 매력적인 이유는 가격도 가격이지만 사은품이 꽤 쓸만한 걸 준다는 거예요! 가습기를 사면 미니 마사지건을 사은품으로 줍니다. 아! 그리고 재고 4개 색상이 모두 그레이여서 선택권이 없었습니다만... 화이트빠인 저는 비둘기매트 컬러가 좀 당혹스러웠지만... 구하기 어려운 가습기인 만큼 정 들이고 써보려고 합니다. 핳
마지막으로 오픈런 성공후기의 기쁨을 영수증을 첨부하며 마칩니다. 다음 행사가 있을 때 꼭 구매성공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내용을 기억하세요.
- 오픈런할 매장에 미리 전화해서 재고를 물어본다 (행사 제품은 행사 전날 혹은 당일에 재고를 알려주는 경우가 많음)
- 오픈 시간보다 가능한 한 빠른 시간에 도착한다
- 매장 직원분들을 1분 활용하여 행사 재고 진열 여부, 구매 방법 등을 상세히 여쭤본다
맘카페에선 이미 오픈런 실패와 성공 후기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만큼 조지루시 가습기가 핫한 거겠죠? 조지루시 가습기가 습도도 빨리 오르고 세척이 간편하다던데. 제가 한번 써보고 리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첫날, 아침잠 많고 게으른 제 인생에는 없을 것 같았던 오픈런을 성공하게 되어 2023년 활기차게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할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이 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도 원하는 모든 일 이루시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라겠습니다.
▼ 품절아 풀려라... 이마트몰에 팔고 있는 조지루시 가열식 가습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