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국내 최대 파라마운트 테마파크 화성에 만든다.
신세계, 파라마운트와 손잡고 화성 테마파크 조성!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신나는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신세계에서 2029년에 파라마운트와 손잡고 엄청 큰 테마파크를 만든다고 합니다. 이제 선포식을 했고, 조감도까지 나왔는데요. 디즈니랜드와 같은 큰 규모의 테마파크가 바로 화성에 생긴다고 합니다. 29년이면 얼마 남지 않았네요. 그 내용을 소개드립니다.
스타베이 시티, 기대되는 복합단지
신세계는 경기도 화성시 송산 그린시티에 약 127만 평에 달하는 엄청난 부지에 테마파크와 워터파크, 스타필드, 골프장, 호텔, 리조트 등 다양한 시설이 포함된 복합단지를 조성할 예정입니다. 이 사업의 공식 명칭은 ‘스타베이 시티’로 정해졌는데요, '스타'는 별을, '베이'는 바다의 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일상과 비일상적 경험이 어우러지는 빛나는 공간이 될 것 같은데요. 신세계에서 스타베이 시티에 대한 조감도를 공개했습니다. 우와. 멋지네요. 우리나라는 아직 디즈니랜드와 같은 대규모 테마파크는 없는데 잘 만들어서 놀러 가고 싶네요.
파라마운트와 함께!
이곳 테마파크는 다름 아닌 글로벌 미디어그룹 파라마운트와 같이 만든다고 합니다. CBS, 파라마운트 픽처스, 니켈로디언, MTV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한 글로벌 기업인데, 익히 아시는 미션 임파서블, 탑건, 스펀지밥 같은 유명 영화와 애니메니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그룹인 만큼 영상 미디어가 병합된 테마파크의 모습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테마파크에서는 파라마운트의 인기 캐릭터와 스토리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정말 기대되죠?
어린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도 놀 수 있는 공간
이번 테마파크는 최신 기술을 활용해 최고 수준의 놀이시설과 다양한 쇼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인데요. 연간 3000만 명의 방문객이 스타베이 시티를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신세계 관계자의 말로는, 고객들이 상상 속의 캐릭터와 스토리를 현실에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소개했고,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준비될 거라고 합니다. 단순히 디즈니와 같은 아이들을 위한 캐릭터 테마파크가 아니라, 첨단 미디어를 통해 어른도 즐거운 가족이 함께 놀 수 있는 공간이 되면 좋겠습니다.
마무리
2025년에는 관광단지 조성 계획 승인을 목표로 하고 있고, 2029년 개장을 목표로 하고 있답니다. 여러분도 이 멋진 테마파크 소식에 기대가 되시죠? 앞으로의 진행 상황을 같지 지켜보도록 하죠.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