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의자有] 강화도 아기랑 가기 좋은 바다뷰 힐링 카페 '숲길따라'

짠짠가족 2024. 1. 21.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 강화도에는 맛집과 카페들이 즐비하죠? 그중 아기랑 가기 좋은 커피 맛집 카페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아기의자가 있고 그 외에도 소소하게 배려한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 게다가 바다뷰가 보이는 외부 자리도 있고 평수가 넓어 맘 편히 쉬고 올 수 있었던 카페입니다. 


카페 숲길따라 

 

⏱️영업시간: 월-금 11:30 ~ 21:30 / 토, 일 10:00 ~ 21:30 / 수요일 휴무 

⏱️라스트 오더: 21:00까지 

☎️ 032-937-2359

주차가능 / 유아의자 / 루프탑, 테라스, 좌식 

 

강화도 카페 숲길따라 외관 및 주차공간
<좌> 카페 외관 <우> 넉넉한 주차공간

 

 

맛있는 커피가 있는 아기랑 같이 가기 좋은 카페 추천

 

카페의 기본은 커피가 맛있는 것 아니겠어요? 매일 커피를 볶아 신선한 커피를 제공한다고 하는데 정말 커피가 맛있었어요. 집에선 쉽게 먹을 수 없는 진한 에스프레소가 들어간 맛있는 아메리카노에 반해버렸답니다.

 

커피 가격은 아이스아메리카노 기준 5,500원. 관광지의 카페치곤 저는 만족할만한 가격이었어요. (요새 커피 8,9천 원대 많더라고요 ㅠㅠ) 아기가 아직 어려 아기 음료는 따로 가져간 우유를 먹였지만, 아이스티, 에이드, 과일 주스 게다가 빵과 피자까지 있어서 아기랑 와서 먹기에 좋은 메뉴도 많았답니다. 

 

주문은 손쉽게 키오스크로 가능했답니다. 

 

강화도 카페 숲길따라 커피
강화도 카페 숲길따라 메뉴판강화도 카페 숲길따라 주문 키오스크
편리한 키오스크 주문이 가능해요

 

 

그리고 정말 배려가 돋보였던 인테리어가 있었는데요. 바로 매장 들어와 바로 입구에 손 씻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던 거예요. 아기 데리고 작은 화장실 공간에서 손 씻기기 힘든데, 여긴 공간도 넓고 심지어 아기가 손 씻을 수 있는 아기 세면대도 있었습니다! 아기 눈높이 세면대가 있어서 너무 고맙고 감동적이기까지 한 공간이었어요. 

 

강화도 카페 숲길따라 내부강화도 카페 숲길따라 아기 세면대
아기 세면대 수전 좀 보세요! 넘 귀엽죠?

 

반응형

 

책 읽기 좋은 대형 카페 

 

천고도 높고 평수도 넓어서 정말 힐링하러 가기 딱 좋은 강화도 대형 카페 <숲길따라>에는 또 한 가지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바로 책이 있다는 건데요. 아이들이랑 카페에 가면 어른들은 수다를 떠느라 바쁘고, 아이들은 스마트폰을 보며 방치되는 경우가 많잖아요. 여긴 책이 참 많아서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책을 읽으며 놀 수 있겠더라고요. 책은 아기가 볼 수 있는 그림책부터 다양한 연령대를 커버하는 책들이 많았습니다. 

 

책 읽기 좋은 강화도 카페 숲길따라
내부 공간이 넓은 강화도 카페 숲길따라내부 공간이 넓은 강화도 카페 숲길따라
책 읽기 좋은 공간이 많은 강화도 카페 <숲길따라>

 

외부 테라스에 나가면 바다뷰를 감상할 수도 있다던데 저희가 카페 방문한 시기는 너무 춥고 바람이 불어 나갈 생각을 못했네요. 다음에 날 따뜻할 때 강화도에 다시 방문하게 되면 한번 더 방문하고 싶은 카페예요. 다음에 오면 빵 같은 디저트도 먹어보고 싶고요. 강화도 아이랑 가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