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절약 팁

코웨이 정수기 렌탈 현금 사은품 많이 주는 곳 고르는 TIP (feat. 렌탈 추천)

by 짠짠가족 2024. 1. 3.

정수기 렌탈 가입 현금 사은품 많이 받는 방법
정수기 렌탈 가입 현금 사은품 많이 받는 방법

 

정수기 새로 알아보고 계신가요? 아님 기존 정수기 렌탈이 끝나서 다른 제품으로 바꾸고 싶으신가요? 아무 혜택 없이 바꾸지 마시고 정수기 렌탈 현금 사은품 혜택 꼭 받아보세요. 저는 기존 sk매직 직수정수기를 사용하다가 아기를 낳고 분유물 온도가 나오는 정수기가 필요해서 겸사겸사 얼음도 나오는 코웨이 정수기로 교체했습니다.

 

정수기 이미지 - sk 직수 정수기
물맛 좋았는데,,, 이제는 단종인가보네요

 

당시 맘카페를 통해 렌탈 영업하시는 분을 소개받았고 결론적으로 현금 사은품도 많고 설치도 일사천리로 깔끔하게 해 주시는 분을 만났네요. 다른 곳 비교해 볼 필요 없이 정수기 렌탈하실 때 이 분께 꼭 문의하시고 현금 사은품도 챙겨보세요. 더불어 코웨이 정수기 렌탈 시 제휴 카드에 대해서도 소개해 드릴게요.

 

정수기 렌탈, 이것만 따져보세요

 

제가 정수기 렌탈을 문의한 곳은 아래 기준이 있었습니다. 

 

1. 현금 지원 사은품을 주는 곳, 이왕이면 많이! 

2. 현금 지원금을 당일에 지급할 것 

3. 믿을 수 있는 후기를 보유한 곳 (정수기 설치/as, 신속한 사은품 문의 응대, 친절함 등) 

 

1. 타사보다 많은 현금 사은품(지원금)을 지급하는 곳

아무래도 다른 곳보다 현금 사은품이 많은 곳을 택하여 정수기 렌탈하는 것이 이득이겠죠? 이건 각 렌탈사마다 하나씩 물어보는 수밖에 없는데 제가 대형 맘카페를 통해 추천받았던 여러 곳으로부터 쪽지로 지원금 안내를 받았고 타사보다 현금 지원금이 많아 이곳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2. 현금 사은품(지원금)을 당일에 지급하는 곳

어떤 곳은 렌탈하고 일주일 뒤 현금 입금해 주겠다 하면서 입금을 미루고 또 미루다가 결국 현금 지원금을 못 받았다는 후기가 있는 곳도 많았는데요. 무조건 설치 당일 현금 지원금이 입금되는 곳을 선택해야 지원금을 못 받는 불상사를 막으실 수 있습니다. 

 

3. 믿을 수 있는 후기가 많은 곳

미리 선택한 고객들의 많은 후기를 보유한 곳이라면 더욱 신뢰가 가죠. 정수기 설치와 as가 신속하고 정확하게 이루어졌는지, 내가 렌탈한 제품이 맞게 배송되었는지 또한 사은품에 대한 문의에 신속하게 응대가 이루어졌는지 등 전체적인 서비스 만족도에 대한 리뷰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가 렌탈 신청했던 곳은 총 4천여 건의 후기가 있는 곳으로 마음 놓고 렌탈을 신청할 수 있었습니다. 

 

정수기 이미지 - 코웨이 얼음 정수기
코웨이 얼음정수기 CHPI-7511L

 

 

그리하여 제가 렌탈한 정수기는 바로 코웨이 얼음정수기입니다. 분유물 45℃의 온수도 나오고 얼음도 아주 잘 나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카페처럼 마실 수 있어요. 그럼 중요한 코웨이 얼음정수기 렌탈가는 얼마일까요? 정수기 모델번호는 CHPI-7511L이고 저는 월 45,810원씩 납부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비싼데요... 제휴카드를 사용하시면 정수기 월 렌탈 납부비용을 많이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코웨이 얼음 정수기 렌탈비 할인 제휴카드 추천
코웨이 정수기 렌탈비 할인 제휴카드 추천

 

제가 사용하는 카드는 코웨이 국민 제휴카드인데요. 카드 전월 이용실적 별 청구할인이 되며 전월 이용실적 할인금액은 이미지와 같습니다. 제가 정수기 렌탈을 시작하고 카드를 만들었던 시점과 청구할인 금액이 조금 달라졌네요. 안타깝지만 혜택이 줄은 듯합니다. 원래 30만 원 이상 사용 시 2만 원 청구할인, 70만 원 이상 이용 시 2만 5천 원 청구할인이었는데 말이죠...  😟 혜택은 조금 줄었지만 이왕 카드 사용금액이 조금 나오신다 하시는 분들은 렌탈과 함께 제휴카드 만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정수기 렌탈 아무 생각 없이 그냥 하지 마시고 제가 위에 말씀드린 렌탈영업사 기준 확인하시고 꼭 사은품 빵빵하게 챙겨주는 곳에서 하시길 바랍니다. 혹시 렌탈 어디서 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시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읽으시면 좋은 절약 꿀팁

핸드폰 요금 매월 25% 할인 받기 + 알뜰폰 요금제 추천

'모요'가 뭐여~? 모요에서 알뜰폰 개통하고 이마트 상품권 3만원 받기

반응형

댓글